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은 항상 기분이 좋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종류의 음식이 있는데 바로 곱창, 막창, 대창 등 내장류이다.

 

물론 소의 그것만은 못하지만 돼지고기 막창도 즐겨 먹는 음식들 중 하나이다.

 

 

 

 

 

 

 

 

 

 

대전광역시 중구 문화동 대동순대

 

예전에 군산에 놀러갔을 때에도 한 번 먹어본 막창 순대는 기억에 남는 맛있는 음식이었다.

 

다만 생각보다 파는 곳이 많이 없어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은 아니다.

 

대전광역시 중구 문화동에 위치한 대동순대의 존재를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먹방으로 유명한 여성 유튜버 쯔양님이 방문하여서 영상을 찍은 적 있는 가게이다.

 

무려 막창 순대 세 접시에 순대국밥까지 먹는 영상을 보고 한 번 다녀와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주변에 갈 일이 있어서 한 번 들러보았다.

 

 

 

 

 

 

 

 

 

 

미쳐 날뛰는 요즘 물가를 고려하였을 때에 가격이 매우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다.

 

중요한 것은 가격이 저렴하여도 양이 턱없이 부족하면 별로라는 것이다.

 

다른 메뉴들에도 눈이 갔지만 막창순대 하나만 시켜 보았다.

 

 

 

 

먼저 세팅된 밑반찬인데, 특별할 것은 없지만 부족할 것도 없었다.

 

간이 모두 적절하게 되어 있었다.

 

 

 

 

 

 

 

 

 

 

 

그리고 나온 대망의 막창순대.

 

메뉴가 나오자 와이프와 나 모두 동시에 입에서 나온 말,

 

"이렇게 많을 걸 세 접시를 먹었다고?!"

 

사진으로 보기에는 저 정도야 뭐 먹을 수 있지 싶겠지만, 적지 않은 식탐을 가진 우리 부부는 끝내 다 먹지 못하였고,

 

집에 포장해 와서 나머지는 저녁으로 해결하였다.

 

잡내도 크게 느껴지지 않고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아주 좋았다.

 

 

 


 

 

 

반응형